공지 및 문의사항

공지사항

[ADBL] 캡스톤팀 작품 및 재료 반납 공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사업단 작성일18-11-29 11:16 조회48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안녕하세요. ADBL 사업단입니다.
 
Capstone이 마무리 되는 시점으로 과제가 종료된 작품 및 미사용 재료를 반납 받고자 합니다.
 
수행계획서 상에 모든 구매 재료는 사업단 소유로 과제 종료 및 졸업 시, 반납하여야 함을 명시하였습니다.
이에 사업단을 통하여 지원받은 Capstone의 작품과 미사용 재료를 반납하셔야 합니다. (경진대회 재료비를 지원받은 4학년 팀은 해당 재료도 반납해야 합니다.)
 
반납은 다음의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.
 
CASE 1 [지도 교수님이 계속해서 작품을 활용하는 경우]_후속팀이 계속 작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
① 지도교수 확인서에 지도교수 친필 사인을 받아 사업단에 제출
② 팀원이 지원 받은 모든 재료 리스트(반납리스트 양식 사용) 작성하여 제출
③ 미사용 재료는 사업단에 반납해야 함
- 확인서 제출 기간 : 12월 3일(월)부터 10일(월)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
- 미반남 사유서, 구매 및 반납 리스트 양식 작성하여 제출 _첨부파일 1
- 제출 장소 : 프론티어관 901호
 
CASE 2 [반납하는 경우]
① 팀원이 지원 받은 모든 재료를 반납리스트에 작성
② 작품을 분해하여 사용 가능한 재료를 분리하여 미사용 재료와 함께 반납 장소로 가져와 사업단 직원에게 리스트와 대조 후 전체 반납
- 반납 기간 : 12월 3일(월)부터 10일(월)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
- 반납 장소 : 프론티어관 901호
- 반납 대상 : ADBL 재료비 지원을 받아 제작한 작품과 미사용 재료 일체
- 구매 및 반납 리스트 양식 작성하여 제출 _첨부파일 1
 
CASE 3 [2019 CES 참가 작품의 경우]
- CES 참가 작품의 경우 전시회 끝난 후 제출
 
상단의 반납 절차를 통하여 어떠한 방법으로든 결과물에 대한 처리가 반납 기간 내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.
 
감사합니다.
 
 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